본문 바로가기

일상

교촌치킨 레드는...맵다^^;

날씨가 계속 덥긴만 해서 그런지...더위를 먹은거 같습니다.

입맛도 없고...먹고 싶은 것도 없고...

그래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교촌치킨을 시켰습니다. 

항상 간장맛 오리지날만 먹었었는데...

이번엔 매운맛인 레드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한번도 먹어 보지 않았기에 맛도 궁금하고 매운거 먹으면 입맛이 살아날까 해서 먹었는데...ㅎㅎㅎ

우선 가격은 16000원 입니다.

주문을 하면 콜라와 무1개가 같이 옵니다.




그리고 치킨을 개봉하면 매콤한 향이 확~~올라 옵니다.

매운거 잘 못먹는데..ㅋㅋ큰일 입니다.




다리부터 먹어 봅니다.

오오...맵습니다. ㅋㅋㅋ
오리지날 간장맛 보다 느끼하지 않고...약간 비린맛이 덜하며..매콤한게 특징인거 같습니다.




특유의 바삭함이 살아 있고...한번 먹기 시작하니 멈출 수 가 없습니다.ㅋㅋ

땀이 줄줄 흐르고....ㅎㅎ

맵고...ㅋㅋㅋ

결국 한마리를 다 먹었는데...속이 엄청 따갑다는 ㅋㅋㅋ

맛있긴 힌데 좀 만 덜 매웠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담엔 덜 맵게 해서 함 도전해봐야 겠습니다.

교촌치킨 레드...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꼭 덜 맵게 해달라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