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크라운산도 스윗밀크 ~괜찬네★

어린시절 부터 함께 해 온 추억의 과자 크라운 산도~ 딸기맛을 엄청 좋아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

딸기 초코 크림 중 저는 항상 딸기만 먹었는데...

이번에 리뉴얼이 되면서 스윗밀크.딸기크림치즈.초코바닐라 로 바뀌었습니다.

새로운 과자라 안먹어 볼 수 없습니다. ㅎㅎ

리뉴얼은 되었지만 가격은 그대로 입니다.^^




마스카포네치즈가 들어가..더욱 맛있어 졌다는 크라운 산도...ㅎㅎ 기대가 됩니다.




열량은 1봉지에 100칼로리




포장은 역시나 과대포장!! 크라운쪽이 과대포장이 많은거 같습니다.

빠른 개선이 필요합니다. 포장을 줄이고 양을 늘리거나 가격을 할인 하는 프로그램이 시급 합니다. ㅋㅋ




몇십년 동안 변함없는 모양 ㅎㅎ
맛이 살짝 바뀐거 외엔 익숙한 과자 입니다.

그냥 보기만 해도 어린시절 추억이 떠오르는 과자 입니다.




산도는 예나 지금이나 모양은 전혀 변함이 없습니다.

안에 크림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우선 먹어 봅니다.

싸구려 단맛이 아니라 풍미가 들어간...단맛? 고급진맛?




확실히 제대로 리뉴얼이 된 거 같습니다.

예전보다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다음엔 딸기맛도 먹어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