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시골에서 산 인절미는 진리다♥

얼마전 시골먹거리를 파는 밴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http://band.us/#!/invite/a0acr021S8j5f

이곳인데...제가 좋아하는 먹거리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복숭아.천도복숭아.생선.전복.말린나물.참외 등등
여러가지 상품을 생산자 직거래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생산자 직배송이라 그런지 가격도 싸고 더욱 믿을 수 있기에...믿고 구매를 해 보았습니다.

우선 떡보인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인절미를  구매하였습니다.

봄에 나는 어린 쑥을 채취하여 떡을 만든다고 해서 정말 맛있을거란 생각이 팍팍들어 바로 구매★

가격은 2키로에 3만원 주고 구매 했습니다.

주문당일날 바로 만들어 배송을 해 줘서 그런지 떡이 말랑말랑 ㅎㅎ

콩고물은 따로 비닐팩에 넣어 배송이 옵니다.




떡은 한덩이씩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 냉동실에 얼렸다가 먹을 수 있게 포장이 잘 되어 있습니다.




콩고물은 달지 않고 깔끔 합니다.

정말 시골에서 파는 오리지날 떡 맛 입니다.

옛 향수가 풍기는 인절미..ㅎㅎ




인절미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먹어 봅니다.




그냥 떡만 먹어도 맛있습니다.

콩고물을 찍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는 인절미~~




시골에서 만든 떡의 특징 다들 아시죠?

좋은쌀과 재료로 만들어 부드럽고 맛있고 믿고 먹을 수 있다 입니다.




정말 부드럽고 맛있는 인절미...




배송 받고 이틀 만에 다 먹었네요 ㅎㅎ
담주에 또 주문 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