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덴마크 민트초코우유~솔찍후기★

편의점에 가면 항상 신제품들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처음보는 덴마크 민트초코우유를 사왔습니다.

원래 드링킹요구르트를 사러 갔는데...

첨보는 상품이 있기에...신기해 즉시 구매를 해 봅니다.^^

가격은 3개에 3000원 2+1 행사를 하고 있고 엘지유플러스 멤버십으로 할인 15% 받고 추가 300원 프로모션 할인을 받았습니다. ㅎㅎ

개당 700원꼴에 구매 한거 같습니다. ㅎㅎ




초코 우유는 많이 먹어 보았으나 민트초코우유는 처음인지라...맛이 엄청 궁금했습니다.블링블링 하고 달콤한 첫키스의 맛이라...ㅋㅋ초기대 *.*



열량은 약 180칼로리 정도 됩니다.^^




개봉을 하고 속을 들여다 봅니다.

그냥 보기엔... 초코우유 같은데...다른게 없는거 같은데...ㅎㅎ




일단 먹어 봅니다. ㅋㅋ

우유는 초코우유가 맞는데...먹고 나면 입안이 싸해 집니다. ㅋㅋ

첫키스 맛인지는 잘 모르겠고..ㅋㅋ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ㅋㅋ)

그냥 뒤끝에 민트향이 나는 초코 우유라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굉장히 맛있다!라는 느낌은 못받았고...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안맞는거 같습니다. ㅎㅎ

민트 좋아하시는 분 들은 좋아 하실거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