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cj 삼호어묵 채소모둠 식후기~★



어제에 이어...제가 가장 좋아하는 어묵

삼호어묵 채소모둠 식후기를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통기한이 엄청 짧고...가격이 비싸지만...

맛 하나만큼은 정말 끝내 줍니다.

그래서 제가 이마트에서 가장 많이 사는

먹거리 중 하나 입니다. ㅋㅋ



삼호어묵 채소모둠은 각기 모양이 다 틀립니다.

그리고 딱4개 들어 있습니다. ㅋㅋ

그냥 먹어도 되고 렌지에 살짝 데쳐서 먹어도 되고...

오뎅국에 넣어 먹어도 됩니다.

기호에 맞게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모양이 각기 제각각 인게 보이시죠?

4개 밖에 없어서 무척이나 아쉽습니다..



삼호어묵 채소모둠을 저는 탕에 넣어서 먹어 보았습니다.

국물을 만들어 놓고...

다 끓으면 어묵만 뜨거워 질때까지 ㅎㅎ

뿔으면 맛이 없으니까 ㅋㅋ.



그럼 삼호어묵 채소모둠을 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이야 정말 부드럽고 맛있고...

야들야들...ㅎㅎ 정말 최고의 어묵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른 어묵은 못먹습니다...

좀 비싸지만 제 값을 톡톡히 해내는 녀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