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소고기 보신탕 먹었어요^^



소고기 보신탕 있는거 아시나요?

어제 저녁에 먹은 소고기 보신탕 입니다.

원래 보신탕은 못먹어서...생각도 안하고 있는데...

친구녀석이 소고기 보신탕 집이 있다고 해서

가서 시원하게 한그릇 먹고 왔습니다.



보신탕 먹는거랑 똑같은 소스도 나오고...

비쥬얼도 비슷하고...



향기 도 비슷한거 같지만...

소고기라는 사실...ㅋㅋ

처음 먹는 사람이면 속을 수 도 있을거 같습니다.



완전 비슷하죠? ㅎㅎ



국물까지도 비슷 합니다. ㅋㅋ

맛은 음...뭐랄까..보신탕은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요거 맛은 끝내 줍니다. ㅋㅋ

개운하고 힘이 솓아날거 같은 맛...ㅋㅋ



고기는 요기 소스에 찍어 먹는 센스 ㅎㅎ

소고기가 그냥 야들야들 하고 맛있습니다.



밥한공기 말아서 뚝딱 한그릇 해치 웁니다.

소고기로 이렇게 탕을 끓여 먹으면 맛있는 줄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

가끔 기력이 딸릴 때는 요거 한그릇씩 사먹어야 겠습니다.

날이 많이 춥네요...따끈한 국물이 생각 나는 하루 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일 만 가득한 히루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