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리온 스윙칩 허니밀크 솔찍 후기^^



오리온 스윙칩 하면 저는 가장 먼저 고추장맛 맛있는 감자칩이 생각이 납니다.

하지만...허니버터칩의 열풍으로 모든과자들이 허니맛을 출시 합니다.

스윙칩도...허니밀크 맛이 출시 되었습니다.

무슨맛인지 궁금하니...사먹어 봅니다. ㅋㅋ

궁금한 건 못참아서...ㅋㅋ



가격은 포카칩과 같은 1500원

허니버터칩을 하도 맛있게 먹어서..

맛이 어떨까...엄청 기대가 됩니다. ㅋ



우선 개봉을 합니다...

초코파이와 포카칩 처럼

스윙칩도 질소를 줄이고 포장지를 줄여야 할거 같습니다.

질소가 너무 많습니다. ㅋㅋ



그럼 이제 과자를 먹어 보겠습니다.

스윙칩 고유의 모양은 그대로이고...

양념 시즈닝이 허니밀크로 바뀐거 같습니다.

그리고 파슬리 가루가 뿌려 있습니다.



그리고 맛은...제 취향이 아닙니다.ㅋ

처음 2개 먹었을 때 까지는 우와 괜찮네
...라고 했는데...

더 먹어 보니까...ㅋㅋ



좀 느끼하다...우유 맛이 나니까...

좀 먹기가 힘들 었습니다.

허니는 좋았는데...밀크는...ㅠㅠ

요건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릴듯 한 과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