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빙그레 요맘때 프로즌 요거트 식후기^^



부쩍 아이스크림을 자주 먹게 되는 요즘 입니다.

저는 유산균 음료. 유산균이 들어간 아이스 크림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굉장히 좋아 합니다.

그래서 빙그레에서 나온 요맘때...바도 좋아라 하는데...

이번엔 콘에 도전 합니다.

콘은 그리 즐기지 않는데...요거트라 ㅋㅋ

구매 가격은 1000원 입니다.

그러고 보니 과자보다 아이스크림은 가격이 조금 덜 오른거 같습니다. ㅎㅎ



소비자 가격은 1200원이지만 1000원에 구매 가능 합니다.



개봉을 하면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나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요거트만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테두리에 살짝 초코가 묻어 있고...


오직 요거트 아이스크림만 나옵니다.

ㅎㅎ 요거트만 먹어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겉에 콘은 완전 바삭바삭...딱 제가 원하는 타입 입니다. ㅎㅎ



콘 테두리에 초코가 들어 있어 눅눅함을 막아 주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역시 다른 아이스크림과 같게...

맨 밑엔 초코가...ㅎㅎ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요거트 맛 빰치는
요맘때...ㅎㅎ

담에도 무조건 재구매 들어 갑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