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스모스 고구마형과자 기억하시나요?


어린시절 즐겨 먹던 추억의 과자...

고구마형 과자 입니다.

마트에서 보이길래 그만...손이 자동으로

집어 오게 되었습니다. ㅋㅋ

이름은 고구마형 과자 인데...고구마 맛이 나는 과자는 아닙니다. ㅋㅋ

생긴게 고구마 닮아서 고구마형이라고 이름을 지은거 같습니다.



전과 다르게 포장지도 바뀌고...가격도 오르고...어린 시절엔 참 많이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지금은 맛있는 과자들이 너무 많아 잘 안먹게 됩니다.

어머니는 이과자를 보시면...그 사절 5원어치를 사면 4키로 집까지 걸어 오는 내내 먹었다고 이야기 해주십니다.

이 과자는 정말 나이가 많은거 같습니다.



개봉을 합니다.

예나 지금이나 과자는 똑같이 생겼습니다...

다만 가격과 포장지만 바뀌었을 뿐..ㅎㅎ



접시에 덜어 내어 먹어 봅니다.

달콤한 냄새가 진동 합니다. ㅎㅎ



맛은...예전에 먹었을 때 보다...약간

덜 달고...좀 부드러워진 느낌 입니다.

물론 맛도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근데 이상하게 보면 사게 되는 그런 과자 입니다.



양도 꽤 많은데...언제 먹나...고민 스럽습니다. ㅋㅋ

사고나면 후회하는 과자??

맛은 있는데...몇개 먹으면 그냥 먹기 싫어진다는..ㅋㅋ 좀 질리는거 같습니다.

양이 넘 많이 그런거 같습니다.

담엔 좀 더 작은 사이즈를 구입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추억은 추억으로 간직해야 가장 행복한거 같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