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랜만에 인절미 먹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 꾸물꾸물 합니다.

그래서...뭔가가 자꾸 땡기고 먹고 싶습니다.

오늘은...ㅎㅎ 떡이 땡깁니다.

그래서 시장으로 달려가 떡을 사옵니다.

여러가지 떡 들이 많이 있어 고민이 되었지만...

어렵게 인절미로 결정..ㅎㅎ

한팩을 사왔습니다. 찹쌀떡과 고민을 많이 했지만...

더 땡기는걸로 골라 왔습니다.


떡은 손으로 먹어줘야 제맛 입니다. ㅎㅎ

그리고 오래 되서 후라이팬에 구워 먹으면 그게 또 꿀맛...버릴게 없는 떡...

달지 않고...쫀득하고...입에 즐거움을 주는 떡...



어제 먹었는데 또 생각이 납니다.

어린시절 별명 중 하나가 떡보여서 ㅋㅋ

떡을 매우 잘 먹습니다. 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고....

꿀 찍어 먹어도 맛있고...후라이팬에 구워 먹을 때 가장 맛있는 인절미...

겨울 간식으론 이게 최고 입니다.^^

날이 추워지는 요즘...이만한 간식이 없다는...ㅎㅎ

행복하고 좋은 일 들만 가득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