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동산 먹고 즐거운 파티...?ㅋㅋ



제목 처럼 저는 맛동산을 보면 이 cm송이 가장 먼저 생각 납니다.

맛동산 먹고 신나는 파티♪X2
.
.
.
해태 맛동산 ♬


하지만...제 기억은 여기까지...ㅋㅋ

더이상 생각은 나지 않습니다.

아마 저와 동시대를 살았다면 다 기억하실듯...ㅎㅎ

어린시절에 그리 좋아 하지는 않았지만...

나이 먹고 가끔 찾게 되는 과자 입니다.^^



어린시절엔 유산균 발효가 있는 줄도 몰랐습니다. ㅋㅋ

이제서야 알았습니다. ㅎㅎ

우선 쓴소리 부터...좀 하겠습니다.

포장은 안이뻐도 되니...봉지 윗부분은 좀 줄여 주고 과자 좀 더 넣어 줬으면 하는 바램 입니나.

질소는 많이 없는데...

쓸데 없이 포장만 큼니다.

가격은 1500인데..ㅠ 가격을 내려주면 더 좋고...



맛동산은 과자 주변에 땅콩이 박혀 있습니다.

꼭 도깨비방망이 비슷한 모양? ㅎㅎ



너무 더운곳에 보관하면...

과자끼리 다 달라붙는 현상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ㅋ

과자는 해가 안드는 서늘한 곳에 보관 ㅎㅎ



예나 지금이나 맛은 크게 변동이 없는거 같습니다.



고소하고 식감은 제가 좋아하는 느낌 이고...

예나 지금이나 변함 없는 그맛..

오늘도 과자 때문에 추억으로 시작 합니다...^^

연말이라 그런지...진짜 어린시절이 많이 그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