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왕족발 - 미니족발 후기.

족발! 고기! 삼겹살! 보쌈! 모두 다 제가 좋아 하는 음식 입니다. ㅎㅎ 이상하게 소고기 보다는 돼지고기가 더 맛있습니다.

입맛이 저렴해서 그런지..ㅋㅋ 싼거를 찾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살찔 걱정이 없는 족발을 정말 좋아 합니다. 족발 부위중에서도

발톱 부위. 미니족발이라고 하는 부분을 굉장히 좋아 합니다. 그래서 족발을 사먹으면 껍데기가 많이 붙어 있는 쪽을 주로 공략을 합니다.

콜라겐이 많이 들어 있는..ㅎㅎ 피부를 위해서..ㅎㅎ

족발을 좋아 하지만. 족발집이 하도 많아서 여기저기 시켜 먹습니다. 딱 한군데만 정해서 시켜먹는게 아니라...ㅎㅎ

맛있는걸 찾아 다닙니다. 이번에는 마왕족발에서 미니족발을 주문해 봅니다.

가격은 2만원 중 2.5만 대자 3만 입니다.

족발과 쌈채소와 콩나물국이 기본으로 따라 옵니다. 콜라는 덤으로 하나 붙어 옵니다.^^

 

 

마왕족발의 특징은 소스에 찍어 먹는게 특징 입니다. 포장을 뜯기 전에 거꾸로 뒤집어서 흔들어 줘야 합니다. 그래야 소스가

골고루 묻어 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운맛과 맵지 않은 맛을 고를 수가 있습니다. 저는 안매운맛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매운건 먹으면 힘들기 때문에. ㅎㅎ

 

 

미니족을 시켜먹는 이유는 질겅이는게 좋아서 입니다. ㅋㅋ 그리고 소스가 덜 묻으면 왠지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요렇게 생긴 부위기 많이 들어 있습니다. ;;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 하는 부위 입니다. 전 이 부분을 사랑합니다. ㅎㅎ 몇개 안들어서 아쉽기는 했지만.

그래도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ㅎㅎ 어느 족발집이던 다 미니족발이 있지만. 마왕족발은 소스를 찍어 먹고 구워준다는

특별함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완전 특별하게 맛있는거 같지는 않습니다. 대부분 비슷비슷한거 같습니다.

그냥 족발원산지가 어디냐. 짜냐 짜지 않냐. 냄새가 나냐 안나냐 요정도의 차이 라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나쁘지 않았던 마왕족발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