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크로와상타이야끼(붕어빵)★ 아시나요?


오랜만에 어머니와 함께 화장품을 사러 롯데마트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못보던 먹을거리가 눈에 확 띕니다.

크로와상 타이야끼라고 써있는 붕어빵...

처음 보는거라...ㅋㅋ 무조건 먹어 봐야 합니다.

가격은 일반 붕어빵 보다 많이 비쌉니다.

원래는 3천원 인데...행사를 해서 2500원..

우선 하나를 도전해 봅니다. ㅋㅋ

맛은 3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치즈.팥앙금.고구마..

전 치즈 덕후이기 때문에...치즈로 먹었습니다. ㅋ




크기가 일반 붕어빵 보다 2배 정도 큰 거 같습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테두리가 있습니다.

달고나 뽑기 처럼 붕어 뽑으면 한마리 더주는 이벤트 하면 참 좋겠다라는 생각이 드는 건 왜 일까요? ㅋㅋ



먹기전에 근접 촬영을 시도 합니다.

겉 부분에...하얀게 붙어 있습니다.

뭐냐고 물어 봤더니...달지 않은 설탕이라고 합니다.

흠...맛이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ㅎㅎ



이제 크로와상 붕어빵 후기 나갑니다.

보이시나요?? 저 하얀 설탕들...

무지 달거 같았지만...한 입 먹고 깜짝 놀랐습니다.



저는 원래 빵 중에서 크로와상을 제일 좋아 합니다.

바삭하고 고소하기 때문 입니다.

붕어빵 역시 바삭하고...아주살짝 달콤하고...고소한게...맛이 끝내 줍니다.

게다가 안에 치즈와 같이 먹으면 더욱 맛이 배가 됩니다.

크로와상을 제대로 살리고...붕어빵은 완전 업그레이드 된 느낌!!

가격이 좀 비싸지만 완전 내 스타일♥♥♥



치즈가 정말 꿀 입니다.

그리고 먹는 동안 너무 행복 했습니다. ㅋㅋ

이게 진짜 꿀 맛 이다...



다음에 한번 더 가면 무조건 구매 예정 입니다. ㅎㅎ

정말 최고★ 강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