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언양식 불고기 김밥!! 솔찍 후기 ^^;


밥은 없고 배는 고프고...김밥집은 다 문닫은 야심한 시각...ㅋㅋ

그래서 집 앞에 있는 편의점에서 김밥을 사왔습니다.

Gs25에 남아 있는 단 하나의 김밥..

언양식 불고기김밥을 하나 집어 왔습니다. ㅎㅎ

가격은 1500원...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ㅋㅋ



유통기한도 임박한...김밥...

영양성분은 300칼로리 정도...

그닥 부담이 되지 않는 열량 입니다.



배가 고프므로 바로 개봉해서 먹습니다.

우선 비쥬얼...캬~~

불고기가 엄청 들어가 있습니다.

가성비 정말 뛰어난 김밥이라고 생각..

기쁜 마음으로 먹어 보았습니다.



흠...솔찍히...너무 달고 좀 짭니다..

불고기 양은 많아서 좋은데 이건..아..ㅠㅠ

양념을 좀 바꿨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나쁘지는 않지만...개선이 되면..ㅠ

더욱 맛있을듯...



김밥 꽁다리와 중간중간에도

아낌없이 팍팍 들어가 있는 불고기...

소스만 덜 들어간다면...진짜 최고일 듯 합니다.



군데 군데 찍어 보았습니다.

정직하게 만든거 같긴 합니다.(^-^)v

가격이 싸다고...대충 만들지 않고...재료가 꽉꽉 눌려져서 들어가 있는게 정말 맘에 듭니다.

왜 저렴한 김밥엔...재료가 불균형한게 많은데...ㅎㅎ



가끔 사먹는 편의점 김밥...

조금만 덜 짜게 만들어 주면 안될까요??

제조사에서 이글을 보고...개선을 해줬으면 정말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