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이 20% 늘어난 팔도 비빔면 먹어 보았어요(^-^)v

날이 더워 지면...국물이 있는 라면 보다 팔도 비빔면을 찾게 됩니다.

여러 회사들의 비빔면이 있지만 어린시절부터 먹어 온 익숙한 맛이라 팔도 비빔면을 찾는거 같습니다.

예전 부터 느끼던건데...1개 먹으면 부족하고...2개 먹기엔 너무 많고 그래서 항상 양 좀 늘려 줬으면 좋겠다 생각을 했는데...

올해 20% 양이 늘어난 스페셜 한정판 1000만개만 나온다는 비빔면을 사왔습니다. ♥

가격이 그대로라...너무 사랑스럽습니다.♥




끓여 먹는 법은 언제나 기호에 맞게 동일하게 먹어 주면 됩니다.(^-^)v




이렇게 보면 잘 모르겠는데...

확실히 무게가 늘어난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제 고민도 끝 ㅋㅋ 1개만 먹으면 됩니다.ㅎㅎ




면을 끓이는 동안...비비면을 맛있게 먹는법 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ㅎㅎ




우선 집에 있는 야채를 다 거내어 줍니다
 
양파 상추 깻잎 오이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준 뒤...




면과 함께 비벼 줍니다.^^

소스는 기호에 따라 넣어 주면 됩니다.^^




입 맛이 개인 마다 다 틀리겠지만...

제가 먹는 방법 중 가장 맛있게 먹는 법 이라고 생각 됩니다. ㅎㅎ




팔도 비빔면 맛은 예나 지금이나 크게 변함 없이 맛있는거 같습니다.^^

20%양을 늘린 한정판이 아니라...앞으로도 이렇게 나왔으면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