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처음 먹어 본 허쉬초코바★

폭염이 계속 되는 요즘...입맛도 없고...계속 무언가 시원한 것 만 찾게 됩니다. 밥은 생각도 안나고...ㅠㅠ열대야 때문에 잠도 안오고...편의점으로 달려가 언제가 부터 먹어 보고 싶었던 허쉬 초코바를 드디어 먹어 보았습니다.가격은 하겐다즈 만큼 사악한 가격이 아닌...1800원

하지만 비쌉니다. ㅋㅋ

그래서 이역시 자주 먹을 수 없는 아이스크림

하지만 통신사 할인 등 상품권으로 구매시 좀 더 할인 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열량이 다른 아이스크림보다 좀 높은 편 입니다.

밤에 먹는 다면 살찌는 소리가 들릴거 같은 허쉬초코바 ㅋㅋ

열량은 318칼로리 입니다.^^;

다이어트 중이시라면 절대 피해야 합니다. ㅎㅎ




아이스크림은 겉 부분이 초콜렛으로 코팅이 되어 있으며...

물론 속에도 초콜렛이 가득 합니다. ㅋㅋ




손잡이 부분에 허쉬 도장이 찍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맛...
정신없이 달콤 합니다. ㅋㅋ

초콜렛 하나를 다 먹는듯한 그런 기분 입니다.




진하고 달콤한 허쉬초콜렛 맛 이라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역시 한 번 먹으면 멈출 수 가 없습니다. ㅎ

당이 떨어질 때 가끔 이용해야 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