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목포갈치낚시...가고 싶네요(사진.내용 무)

7월에는 갈치가 금어기라 못잡고...

8월부터 11월 말까지가 갈치 낚시 철 이라고 하네요...

3년째 시즌이 되면 숭어만 잡으러 다니고..ㅋㅋ 가끔 배도 타지만 꼭 해 보고 싶은 낚시 중 하나가 갈치낚시 입니다. 거제도 제주도 목포...등등 낚시 하는 곳이 엄청 많습니다. 

가장 가까운 곳을 검색 해 보니...제일 만만한 곳이...목포 ㅋㅋ

Ktx로 타고 가야 할거 같습니다.

갈치가 야행성이라...밤6시부터 새벽3시까지 낚시를 해야 해서...

대부분...채비는 배에 다 준비 되어 있고

몸과 선비만 가지고 가면 되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스박스에 얼음을 왕창 넣어 가지고 가면 살게 없을거 같습니다.

선비는 6만원~10만원 사이...가격이 충남권 보다 좀 쌉니다.ㅎㅎ

한번도 해보지 못한 낚시라...더욱 설레 이네요.(^-^)v

 올해는 아버지와 꼭 함께 한번 다녀와야 할거 같습니다.

날 좀 선선해 지면 목포갈치낚시 꼭 한번 다녀와서 조행기 한 번 올리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