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롯데 와쿠와크 아이스크림 후기^^



아주 오랜만에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아이스크림을 만원어치 사왔습니다. ㅋ

그중에 하나 와쿠와크...예전에 tv선전에서

끝까지 바삭바삭 하다고 해서 사먹어 보았었는데...

냉장보관이 질 못 되었는지...ㅋㅋ

반은 눅눅...반은 바삭했던...기억이 납니다.ㅋㅋ

이번엔 첨부터 바삭하길 기원하며..ㅋ

먹어 봅니다. 가격은 1200원 이지만 할인해서 1000원에 구매 ㅎㅎ



뜯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머리가 커서 잘 안벗겨 집니다. ㅋㅋ



쨘 와쿠와크의 모습 입니다.


위에는 크런키 초콜렛이...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초콜렛



그리고 그 밑엔 아이스크림...



그리고 겉으로 얇은 초콜렛이 아이스크림을

둘러 싸고 있습니다.

와쿠와크...이번엔 제대로 골랐습니다.

첨부터 끝까지 바삭바삭 합니다. ㅋㅋ



대체적으로 맛있는 편 입니다. 붕어싸만코도 좋아하는데...겉이 바삭하면 더 맛있을거 같습니다. ㅎㅎ

다음에도 무조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모든 콘 아이스크림도 이렇게 바삭하면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