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해태 구운감자 후기^^



감자로 만든 과자...정말 많죠...

포카칩.허니버터칩.칩포테이토.수미칩 등등..

정말 감자로 만든 과자는 제일 많은거 같습니다.

오늘은 감자로 만든 과자중에...

구운감자를 먹어 보겠습니다.

석쇠로 구운 구운감자...

똑소리나는 고소함과...딱부러지는 깔끔함

이라고 박스에 적혀 있는 과자 입니다.

그럼 제가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석쇠로 구운 구운감자...

박스가 좀 과대 포장 입니다.

양에 비해 과자가 너무 없습니다. ㅋㅋ

과대포장방지법이 새로 나와야 할텐데...



유통기한은 대략 1년 정도 됩니다.



과자는 몇개 안들어 있어서...

사진을 안찍었습니다.

그냥 생긴거만 봐주시면...^^;

과자는 빼빼로 처럼 길쭉 합니다.

살짝 짭쪼룸 하며...

딱딱한 식감을 줍니다.



한입 베어물면 똑소리 딱소리 둘다 납니다. ㅋㅋ

박스에 적혀진 내용 그대로 입니다. ㅋㅋ

딱소리 똑소리 나는 과자...



해태 구운감자...양이 조금 많이 들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 과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