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추억의과자 해태 홈런볼 ★



저는 어린시절 부터 과자를 많이 즐겨 먹었습니다.

안먹어본 과자가 없을 정도로...빵하고 과자를 많이 먹었습니다.

요즘도 가끔 과자를 사먹는데...

추억의과자가 참 많습니다. ㅋㅋ

장수하고 있는 아주 오래된과자

오늘은 해태 홈런볼을 먹어 봤습니다.

81년 생이니...ㅋㅋㅋ

나이가 거의 비슷하네요 ㅋㅋ



그만큼 인기가 있으니 계속 나오는거겠죠??

그리고 현재는 이벤트 진행중 ...

어릴적엔 이런거 이벤트 응모를 많이 했었다는...ㅎㅎ



과자는 예나 지금이나 변함 없습니다.

가격만 1500원으로 올랐을 뿐...제 기억으론 300원 이 었는데...ㅜㅠ



생긴것도 비슷...맛도 비슷...

양은 조금 줄은거 같습니다. ㅠㅠ

가격은 왕창 올랐는데...ㅠㅠ



홈런볼의 특징....

슈안에 초코가 들어가 있어...

정말 맛있는 과자...ㅎㅎ

입에서 살살 녹고...

과자에 구멍이 있다는 점...ㅎㅎ



달달해서...가끔 생각 나는 과자 입니다.



왠지 과자를 먹고 있으면 그때 그 추억들이 떠오릅니다.

그 과자만 생각해 낼 수 있는 기억...

그 시절...어린시절이 그리워 지는 하루 입니다.

추억은...정말 소중한거 같습니다.

이글을 읽는 모든 분들...오늘도 행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