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릭요거트 콘아이스크림 후기♥ 맛있네요...히히^^



날씨가 많이 추워 졌습니다...

근데 이상하게 아이스크림이 땡깁니다. ㅋㅋ

그래서 마트로 달려가 아이스크림을 사옵니다.

오늘은 처음 보는 콘아이스크림!!

롯데푸드에서 나온 그릭요거트 입니다.

구구크러스터대비 단백질이 30% 더 많고...

제가 좋아하는 요거트로 만들었다고 하니...

자동으로 손이 갑니다. ㅋㅋ



게다가 정통 그리스 요거트라...ㅋㅋ

원래 새로운거 도전을 잘 안하는데...히히

블루베리까지..있어서...바로 구매 합니다.

요거트 + 블루베리 이 조합 너무 좋습니다.ㅋ



그럼 이제 맛있게 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저는 바삭한 식감을 좋아해서...콘이

바삭바삭 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는데....흠...

우선 먹어 보겠습니다.



먹기 전에!!!

열량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는 센스!!

그리 높지 않습니다.



드디어 개봉 ㅎㅎ

비쥬얼이 끝내 줍니다.

하얀색과 보라색의 만남이 정말 치명적 입니다. 키야...

감탄사가 저절로 나옵니다.

오오오 맛있겠다...ㅎㅎㅎ



윗부분만 조금있을거 같은 블루베리도 밑부분 까지 들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밑부분은 초콜렛...헤헤

요게 빠지면 심심하다는...ㅋㅋ



그릭요거트 콘...정말 맛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콘 부분이 좀 바삭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일부분은 바삭...일부분운 눅눅.....

요부분만 개선이 되면 좋을거 같습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또 먹어야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