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비타500 먹고 힘내요^^



요즘 아이가 밤에 잠을 잘 자지 않습니다.

그래서 새벽에 덩달아 같이 깨곤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무척이나 피곤 합니다.

잠도 못자고...잇몸은 뜨고 밥 맛은 없고...

냉장고를 뒤적이다 보니...

지난번 보험 상담 받고 받았던 비타500이 딱 레이더에 포착..ㅋㅋ

얼른 먹고 피로와 헤어지려 합니다. ㅋ




광동제약에서 만든 비타500이 대박을 치자 다른회사들도 비스무리한 제품을
많이 만들어 출시가 되었지만..

전 이상하게 광동꺼만 먹게 됩니다.

처음에 먹어서 그런가??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처음 거에 끌리는 이유...ㅎㅎ



저만의 습관일까요??

모든분들이 그렇게 생각하고 계실거 같습니다만...

모든 음료의 뚜껑의 안쪽이 궁금해 집니다.

한병 더 이벤트가 있지 않나..ㅋㅋ

소주도 그렇고...ㅋㅋ저만 그런거 아니죠??



기대를 가지고 뒤를 보지만...ㅋㅋ

역시...

없습니다. ㅋㅋ 이벤트가 좋은데...헤헤

이벤트를 자주 했으면 좋겠습니다.



비타500먹고 힘내고 오늘도 파이팅 해야 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